통합검색


시공그래픽노블

그린 랜턴: 그린 랜턴 전쟁

  • 판매가 22,000원
  • 책정보 페이퍼백 268쪽 167*257mm 2020년 08월 25일
  • ISBN_13 979-11-6579-153-7

  • 도서유통상태
  • 정상유통
  • 트위터 트위터 트위터 트위터
  • 크게보기
  • 구매정보

  • 책 소개
  • 저자소개
  • 보도자료

책소개

할 조던, 존 스튜어트, 카일 레이너와 가이 가드너는 가디언즈 오브 유니버스 산하에서 파워 링을 이용해 우주의 질서를 유지하는 그린 랜턴 군단의 일원이다. 하지만 군단의 오래된 적이 나타나 가디언들과 그린 랜턴 군단을 장악한 후 정신을 조종하기 시작한다. 네 명의 지구인은 그린 랜턴 군단 전체에 맞서 싸우는 것은 물론 자신들과의 사투도 벌여야 한다. 그린 랜턴 군단의 반지를 사용할 수 없게 된 조던과 동료들은 광기에 사로잡힌 가디언과 전능한 감정의 스펙트럼을 담당하는 엔티티들, 그리고 그린 랜턴 군단 전체를 상대하기 위해 불가능을 극복하고 힘을 되찾을 수 있을까?
작가 제프 존스(블랙키스트 나이트, 플래시포인트), 토니 베다드(플래시포인트. 엠퍼러 아쿠아맨), 피터 J. 토마시(배트맨 & 로빈)가 쓰고 화가 더그 만케 (파이널 크라이시스), 타일러 커크햄(그린 랜턴. 뉴 가디언즈), 페르난도 파사린(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아메리카), 에드 베네스(레드 랜턴즈)가 그린 이 이야기가 랜턴 군단에게 장대한 클라이맥스를 가져다 줄 것이다!
<그린 랜턴> #63-67, <그린 랜턴 군단> #58-60, <그린 랜턴: 에메랄드 워리어스> #8-10 수록.
 
※함께 읽으면 좋은 책들
<그린 랜턴: 리버스>
<그린 랜턴: 시크릿 오리진>
<그린 랜턴: 시네스트로 군단의 역습 Vol. 1-2>
<그린 랜턴: 레드 랜턴의 분노>
<그린 랜턴 군단: 스타 사파이어의 반역>
<파이널 크라이시스>
<그린 랜턴: 에이전트 오렌지>
<그린 랜턴 군단: 에메랄드 이클립스>
<플래시: 리버스>
<블랙키스트 나이트>
<블랙키스트 나이트: 그린 랜턴>
<블랙키스트 나이트: 그린 랜턴 군단>
<블랙키스트 나이트: 군단 이야기>
<블랙키스트 나이트: 블랙 랜턴 군단 Vol. 1-2>
<블랙키스트 나이트: 블랙 랜턴 라이즈>
<그린 랜턴: 브라이티스트 데이>
 

저자소개

지은이: 피터 J. 토마시


배트맨에 흠뻑 빠져 90년대 DC코믹스를 대표하는 편집자로 활약하면서 <그린 랜턴>, <배트맨>, <아쿠아맨>, <호크맨>, <JSA> 등을 편집했고 <JSA>, <아웃사이더즈>, <스틸>, <라이트 브리게이드> 등의 시리즈에 비정규 스토리 작가로 참여했다. 2007년부터 본격적으로 스토리 작가의 길을 걷기 시작해 <블랙 아담: 다크 에이지>, <그린 랜턴 군단> 등으로 명성을 떨쳤고 <뉴 52> 이후 <배트맨과 로빈>, <그린 랜턴 군단>의 스토리를 맡고 있다. 어린 시절에 데니스 오닐(Denny O'Neill), 닐 애덤스(Neal Adams), 밥 해니(Bob Haney), 짐 아파로(Jim Aparo) 등의 만화 작가들을 좋아했으며, <배트맨과 로빈>에 등장하는 배트맨 아들 데미안 웨인의 캐릭터의 묘사는 자신의 여덟 살짜리 아들을 보며 영감을 얻는다고 한다.


지은이: 토니 베다드


토니 베다드는 DC 코믹스 편집장을 거쳐 이후 발리언트사, 그로스젠과 마블 코믹스에서 코믹스 작가로 일했다. DC 코믹스에서는 <버즈 오브 프레이>, <카운트다운>, <레벨스>, 그리고 <플래시포인트: 엠퍼러 아쿠아맨>을 집필했다. <그린 랜턴: 뉴 가디언즈>와 <블루 비틀>의 첫 작품을 썼다.


지은이: 제프 존스


5년간 <플래시>, 9년간 <그린 랜턴>의 스토리 작가로 활약하며 DC 유니버스의 시공간 우주관을 거대 규모로 확장시킨 장본인. 오늘날 DC를 대표하는 스토리 작가다. 미시건 주립 대학 졸업 후 영화 “슈퍼맨”의 리처드 도너 감독 조수로 일하다가, DC에서 자신의 여동생 코트니를 모델로 만든 캐릭터 스타걸을 창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만화 스토리를 쓰기 시작했다. “다크나이트” 등 할리우드 대작 슈퍼 히어로 영화의 시나리오 작가로 유명한 데이비드 S. 고이어와 JSA 만화 시리즈를 공동 집필한 바 있으며 “스몰빌”, “애로우” 등 슈퍼 히어로 미드의 주요 에피소드에도 참여하는 등 미디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역자: 전형집


  .


  .

그린이: 페르난도 파사린


세믹 프랑스에서 <피닉스>와 <스트레인저스>를, 벨기안 퍼블리셔 르 롬바드에서 <레스 필스>를 그렸다. DC 코믹스에서는 <그린 랜턴 군단>, <이온>, <탠젠트: 레인 오브 슈퍼맨>과 <오라클: 더 큐어>의 작화를 담당했다.


그린이: 타일러 커크햄


어린 시절부터 코믹 북 작화가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 DC 코믹스에 입사하기 전 탑카우 스튜디오와 마블 코믹스에서 입지를 굳혔다. <툼 레이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엑스맨: 피닉스 워송>과 <얼티밋 판타스틱 4>의 작화를 담당했다. 유타에 살면서 일한다.
 


그린이: 더그 만케


더그 만케는 1963년 미국에서 태어난 코믹북 작화가로, 25세이던 1988년 다크호스 코믹스에서 작가 생활을 시작했다. <마스크> 등을 통해 널리 이름을 알린 그는 1994년부터 마블에서 작업했으며 DC와 다크호스 간의 콜라보레이션 <로보/마스크>를 통해 DC 코믹스에 손을 뻗은 후 그랜트 모리슨이 쓴 <세븐 솔저스 오브 빅토리>와 <파이널 크라이시스>의 그림을 그렸다. 이후 그는 제프 존스와 함께 <블랙키스트 나이트>의 서막을 여는 그린 랜턴 작품을 작업했으며, 최근에는 다시 그랜트 모리슨과 손잡고 <멀티버시티>를 그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