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56북클럽

굿바이 코드네임

  • 판매가 15,000원
  • 책정보 양장 344쪽 135*200mm 2023년 04월 10일
  • ISBN_13 9791169256049

  • 도서유통상태
  • 정상유통
  • 트위터 트위터 트위터 트위터

책소개

세상과 인류를 구할 수 있을까?
 
2049년에 도착한 강파랑과 스칼렛.‘에고’에 의해 무너져 버린 미래 세상을 본 강파랑은 넋을 잃고 만다. 그러나 ‘펜리르’를 타고 우주로 날아가 버린 에고를 뒤쫓기 위해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그때, 바이올렛을 포함한 MSG 첩보국 요원들이 나타난다. 에고의 졸개인 네메시스와 전투 기계들도.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에 불타는 남자와 사천왕, 코스모 등 악당 연합도 힘을 보탠다. 그렇게 총공격이 벌어지는 동안 프로텍터 Q로 변신해 우주로 날아가는 강파랑과 스칼렛. 그런데 부서진 네메시스들이 하나로 합체하면서 무시무시한 레이저로 동료들을 전부 쓸어 버린다. 슬퍼할 겨를도 없이 강파랑은 에고와 맞닥뜨리고, 에고로부터 인류를 말살한 이유를 듣게 된다. 분노에 찬 강파랑은 에고를 공격하지만 어딘가 어두운 곳으로 떨어지고, 정체 모를 빛과 마주친다. 그 빛은 알쏭달쏭한 질문을 던지면서 그 답을 찾아오라고 한다. 파랑은 과연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인류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저자소개

지은이: 강경수


 
오랫동안 만화를 그렸습니다. 낙서를 좋아하고, 어린이책의 매력에 푹 빠져 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책 일러스트와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거짓말 같은 이야기》가 있으며, 그린 책으로는 《떴다! 지식 탐험대-우주 기지 핵심 칩을 지켜라!》, 《떴다! 지식 탐험대- 지도 소년 지오, 오라오라 섬을 구하라!》, 《떴다! 지식 탐험대-지오와 우주의 한국 지리 대탐험》, 《글쓰기 걱정, 뚝!》, 《다리미야, 세상을 주름잡아라》, 《반가워요! 다윈》, 《우물쭈물하지 말고 똑똑하게 말해요》, 《물음표 일기 쓰기》 들이 있습니다.
 


책속으로

모든 걸 쏟아부었다! _긴 여정의 마지막 이야기
<코드네임> 시리즈는 추격, 격투, 미행, 변장, 첩보 무기 등이 등장하는 첩보물의 재미에 시간 여행이라는 판타지를 가미한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다. 평범하기 그지없는 ‘강파랑’이라는 11살 소년이 과거로 빨려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어린 엄마인 바이올렛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첩보원으로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권마다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고, 갈수록 강력한 악당이 등장한다. 그 끝판왕이 바로 ‘에고’다. 2049년 미래에 인류를 몰살해 버린 에고를 막기 위해 강파랑의 딸인 스칼렛이 과거로 넘어와 도움을 청하고, 그렇게 미래로 온 강파랑이 에고와 최후의 대결을 벌이게 된다. 에고는 무시무시한 능력을 지녔지만, 강파랑은 결코 혼자가 아니다. 이제껏 그래 왔듯이 MSG 첩보국의 동료들과 함께다. 뿐만 아니라 과거 속에서는 서로 적이었던 불타는 남자와 사천왕, 코스모, 가젤 등등 모두가 하나 되어 힘을 보탠다.
 
계속해서 우리는 네메시스와 전투 기계 들을 무찔렀지. 인류를 위해서든, ‘에고’라는 인공 지능이 세상을 지배하는 게 못마땅해서든, 찰리 똑딱 회장처럼 이익을 쫓아서든 과거의 적과 동료가 하나가 되어 싸워 나갔지. _본문 중에서
 
모든 걸 쏟아부었지만, 에고의 막강한 힘에 하나둘 쓰러져 간다. 이제 남은 건 강파랑과 스칼렛뿐. 결국 이렇게 끝나는 걸까. 그렇다면 지금껏 파랑이가 시공간을 넘나들며 겪은 수많은 시련과 역경은 대체 무엇을 위해서였을까. 과연 파랑이는 세상을, 인류를 구해 낼 수 있을까. 《GOOD BYE 코드네임》에 그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모든 걸 담았다! _‘사랑’이라는 그 위대한 힘
처음에는 마냥 어설프고 어수룩하기만 하던 강파랑이 첩보원 ‘코드네임 X’로 거듭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사랑’이다. 혼자서는 절대 해낼 수 없는 어려운 임무들에 맞서도록 도와준 MSG 첩보국 요원들의 ‘동료애’, 파랑이를 믿고 지지해 주는 엄마 바이올렛과 파랑이를 괴롭히고 놀려 대지만 누구보다 파랑이를 아끼는 아빠 코드네임 R의 ‘가족애’가 강파랑을 한층 더 성장시킨다. 종종 파랑이를 두렵고 힘들게 하는 고소 공포증, 어둠 공포증, 물 공포증 등도 파랑이를 전적으로 지지해 주는 그들 덕분에 극복하게 된다. 그리하여 마침내 《GOOD BYE 코드네임》에서는 ‘사랑’이라는 보편적이면서도 본질적인 가치가 지닌 위대한 힘이 파랑이의 일격에 고스란히 담겨 에고를 쓰러뜨린다. 이로써 <코드네임> 시리즈는 자극적인 재미에만 치우친 이야기가 아닌 다양한 경험과 긍정 메시지, 가슴 뭉클한 감동도 함께 전하며 7년 간의 긴 여정을 마무리한다.

추천평

★ 중국, 대만, 스페인, 이탈리아 판권 수출!
★ <코드네임 X> 뮤지컬 2023년 8월 공연!
★ <코드네임 X> 애니메이션 2023년 4월 8일 KBS 1 방영!
★ <코드네임 X> 애니메이션 2023년 6월 투니버스, 대교어린이TV 방영 예정!
 

top